양력 2003년1월15일 오전11시54분 남자입니다.대학교는 인서울 공대를 다니고 있습니다.제 전공 그리고 공대랑 맞지 않는 것 같아서 회계쪽으로고민끝에 갑자기 생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그래서 경영학과로 전과를 생각중이고 회계사쪽으로 미래를보려고 합니다.제 학교가 공대가 강세이고 보통 공대에서 문과 회계쪽으로 전과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고민이기도 합니다. 과연 이게 맞는걸까 그냥 도피인걸까하지만 기술보다는 돈을 만지고 싶다는 욕망이 큽니다. 그래서 문과인 회계쪽으로 전과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나중에는 창업도 하고싶습니다. 돈을 벌고 싶어요. 단순히 계발사나 연구원보다는.경영학과로의 전과 괜찮아보이실까요?
회계쪽 잘 맞습니다
나도 역술가지만 역학이 천년이 넘는 학문이고 잘 맞긴 하지만 100프로는 아니니노력은 배신 안 하니 노력 하시면 됩니다. 운탓 하고 안 된다 마시고 노력하면 나쁜 운도 다 피해가요,화이팅!!!!사주팔자는 인생의 결론 시점을 말해주는 것이고 운은 살면서 길과 흉을 당하는 것을 말합니다.관재수연애운직장운자녀운임신운등등 해마다 달라집니다.추가로세세한 질문이나 년ㆍ월 등 궁금하시면, 아래 1대1 상담 엑스퍼트로 신청해 주세요.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