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단퇴사했습니다점점 일이랑 사람한테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고 출근을 안했습니다.지금 2년4개월 근무한상태이고종합병원에서 근무했습니다퇴직금은 알아서 정산되서 저한테 들어오는건가요?국민은행으로 월급이 들어오는데매달 말일이 월급날입니다 그럼 그 때 맞춰서 퇴직금이랑 월급이 정산되서 들어오나요?퇴직금도 통장으로 바로 들어오나요?병원이 irp로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따로 연락하고싶지도 않구요..
무단퇴사 후에도 2년 4개월 근무하셨다면 퇴직금은 법적으로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퇴직금은 보통 퇴사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회사에서 정산한 후 통장으로 입금되는 경우가 많지만, 회사마다 처리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월급날과 맞춰서 입금되기도 하나, 퇴직금은 월급과 별도로 입금될 수도 있으므로 정확한 입금 시기는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IRP(개인형 퇴직연금)로 지급하는 경우도 있으니, 퇴직금 지급 방식은 회사의 퇴직금 정책에 따르게 됩니다. 회사와 연락이 어려우시더라도 퇴직금 미지급 문제가 발생할 경우 노동청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해주세요! 채택시 받는 해피빈 모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됩니다.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