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영화 추천
제가 7번방의 선물, 국제시장 이런거 봐도 눈물난적이 없어서 정말 눈물나는 영화 한번 보고싶습니다! 외국 영화쪽으로 진짜 눈물나는 영화 추천해주세요! 로맨스쪽이면...
눈물을 흘릴만한 영화를 찾고 계시다니 기쁘네요! 😊 관객을 감동으로 만드는 외국 로맨스 영화를 소개합니다
1. **Amélie**(프랑스 2001) - 자신의 행복을 찾으면서 다른 사람들도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로 결심한 젊은 여성에 관한 기발하고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2. **노트북**(스웨덴/캐나다 2004) - 일련의 회상을 통해 수십 년에 걸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전합니다.
3. **Atonement**(영국/미국 2007) - Ian McEwan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입니다.
4. **행복 추구**(미국 2006) - 어린 아들과 함께 노숙자가 된 싱글 아버지 Chris Gardner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기 드라마입니다.
5. **라라랜드**(미국 2016) - 꿈을 쫓는 데 따른 희생을 탐구하는 현대 로맨틱 뮤지컬입니다.
6. **위험하게 살았던 해** (호주 1982) - 1965년 정권 교체 당시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드라마.
7. **더 스트레이트 스토리** (USA 1999) - 소원해진 형을 만나기 위해 잔디 깎는 기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노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가슴 아픈 드라마.
8. **Dust Bowl**(미국 2020) -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랑의 상실과 구원을 주제로 탐구하는 텍사스를 배경으로 한 현대 로맨틱 드라마입니다.
9. **지구의 소금**(이탈리아/프랑스 2014) - 아르헨티나 사진작가 Sebastião Salgado의 삶에 대한 전기 드라마로 소외된 지역 사회의 투쟁을 기록합니다.
10. **생명의 나무**(미국/프랑스 2011) - 고민하는 청년의 눈을 통해 삶과 사랑과 가족의 의미를 탐구하는 뛰어난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폭넓은 호평을 받았으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에게 꼭 맞는 것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